두산) 안재석 그리고 작년엔 마음이 편했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059302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248 사실상 가을야구는 못가고 리빌딩중이니 본인은 맘편히 했겠지 분석도 덜 됐을거고 그래도 재능은 보여줬으니 잘해라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