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쟤가 보고있음 귤탱이들 기회나 한번 더 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비자 일처리 못해서 늦게 오느라 몇번 던지지도 않았는데..
- 17:09
- 조회 22
- 잡담
-
- kt) 모자 사실 탐났는데 안 사고 버텼단말야◕▾◕
- 17:09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시원이 평범하게 못하는데 왜 내렸지 근데 진짜 양아들 소리 들을만큼 타석 좀 먹이라고
- 17:09
- 조회 11
- 잡담
-
- 삼성) 3루수 내인생은뷰리풀 딱 8경기 했다는거 안믿김
- 17:09
- 조회 22
- 잡담
-
- (๑𐐃ᴗ𐐃๑)✧ 롯린이 엘린이
- 17:09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손융 사진에서 얼굴이 유난히 동그랗게 나오긴 함
- 17:09
- 조회 37
- 잡담
-
- ㄹㅇ 훈조씨 돌아다니면서 애들한테 크보맛(?)보여줘야하나 ∧(〃⌒Θ⌒〃)ゝ
- 17:09
- 조회 12
- 잡담
-
- kt) 태현씨 잘생겼고, 아무도 안시킨 케이티 홍보까지 모자로 하고다니고, 승요고
- 17:08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어제 경기에서 그거 본 덬 없나
- 17:08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와일스 올리면 로젠 보내야하는 거 아냐?
- 17:08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두지우군 인스타 팔로 안한 박곰들 없지!?
- 17:07
- 조회 71
- 잡담
-
- 엘지) 봐도봐도 안질린다
- 17:07
- 조회 57
- 잡담
-
- 두산) 걍 자기 장점 살려서 삼진 당해도 되니까 장타나 쭉쭉 뽑아줬으면 좋겠는데 삼진 줄이고 컨택하려다가 장점도 다 사라져서
- 17:07
- 조회 62
- 잡담
-
- 두산) 나 뉴비라 화철군 그거밖에 몰라
- 17:06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인스타 팔로워 들어갈 때마다 늘고 있네ㅋㅋㅋㅋㅋㅋ
- 17:04
- 조회 114
- 잡담
-
- 두산) 지우군 인터뷰한거 하나인가???
- 17:04
- 조회 50
- 잡담
-
- 롯데) 손융 올 시즌 살이 얼마나 빠진거여
- 17:04
- 조회 192
- 잡담
-
- 두산) 갑자기 순페 아들 경기 나왔을때 해설 비던거 생각나네ㅋㅋㅋ
- 17:04
- 조회 139
- 잡담
-
- 두산) ( ⚆⌓⚆ )✧ 그럼 화리는 이미 성인이야??
- 17:04
- 조회 64
- 잡담
-
- 삼성) 위기 패기 다시
- 17:03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