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비시즌까지만 해도 재석이가 잘 해서 새로 사온 유격퐈에 정병 꼬이고 싸움날 걱정햇던 게 전생같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3054633 무명의 더쿠 | 14:12 | 조회 수 320 아휴... 재석아 잘해봐라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