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민 선생님 진짜 무섭더라 전광판에 나오는 고릴라 진짜 너무 무섭고 영원히 커트를 하고 볼은 귀신같이 안 건드림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8
그렇다고 스트존 안에 넣었다가 잘못 걸리면 홈런이야
현민학생이라고도 못부르겠어 걍 너무너무잘하심.... 메이저가셨으면....
그렇다고 스트존 안에 넣었다가 잘못 걸리면 홈런이야
현민학생이라고도 못부르겠어 걍 너무너무잘하심.... 메이저가셨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