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경기 끝나고 3루 덕아웃 위 갸빠들이 영탁이 힘내라고 다같이 소리지르니까 우리 탁이 부힛부힛 웃으면서 영원히 꾸벅인사를 함...........
무명의 더쿠
|
14:10 |
조회 수 604
https://x.com/starrystarrykia/status/2068899432368853192?s=46&t=7fNzsb2Sb1CWJ6QjeNEIWg
https://x.com/starrystarrykia/status/2068899432368853192?s=46&t=7fNzsb2Sb1CWJ6QjeNEIW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