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힛 보면 대체로 잘치는 타자들이 30정도 나오고 20대가 보통임
창기는 원래도 20전후로 높지는 않은 편인데 올해는 아예 10대 초반이야
이 정도는 본혁이랑 민재밖에 없음 민재는 타격이 전체 규정타자중에서 뒤에서 두번째...
홍신을 주전으로쓰면 경기가 힘들어질 수 밖에 없는듯

하드힛 보면 대체로 잘치는 타자들이 30정도 나오고 20대가 보통임
창기는 원래도 20전후로 높지는 않은 편인데 올해는 아예 10대 초반이야
이 정도는 본혁이랑 민재밖에 없음 민재는 타격이 전체 규정타자중에서 뒤에서 두번째...
홍신을 주전으로쓰면 경기가 힘들어질 수 밖에 없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