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지우 네이비를 보고 팔로우를 안할수가 없었어
- 17:10
- 조회 0
- 잡담
-
- 큠청소년 엘린이 매기꺼 ∧( ◔ᴗ◔ )∧
- 17:10
- 조회 8
- 잡담
-
- 엘린이는 다 롯데꺼지 ∧( ◔ ₃ ◔ )∧~♬♪
- 17:1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오늘 야없날이라는게 믿기지가않내 ꒰(›´-`‹ )꒱
- 17:10
- 조회 4
- 잡담
-
- 롯데) 전민재가 치면 롯데가 이깁니다. 롯데 승리요정 전민재 활약상.
- 17:10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발야구 잘하는 사람?
- 17:10
- 조회 12
- 잡담
-
- 큠진욱 큠준순
- 17:10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비자 일처리 못해서 늦게 오느라 몇번 던지지도 않았는데..
- 17:09
- 조회 33
- 잡담
-
- kt) 모자 사실 탐났는데 안 사고 버텼단말야◕▾◕
- 17:09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시원이 평범하게 못하는데 왜 내렸지 근데 진짜 양아들 소리 들을만큼 타석 좀 먹이라고
- 17:09
- 조회 19
- 잡담
-
- 삼성) 3루수 내인생은뷰리풀 딱 8경기 했다는거 안믿김
- 17:09
- 조회 34
- 잡담
-
- (๑𐐃ᴗ𐐃๑)✧ 롯린이 엘린이
- 17:09
- 조회 42
- 잡담
-
- 롯데) 손융 사진에서 얼굴이 유난히 동그랗게 나오긴 함
- 17:09
- 조회 46
- 잡담
-
- ㄹㅇ 훈조씨 돌아다니면서 애들한테 크보맛(?)보여줘야하나 ∧(〃⌒Θ⌒〃)ゝ
- 17:09
- 조회 15
- 잡담
-
- kt) 태현씨 잘생겼고, 아무도 안시킨 케이티 홍보까지 모자로 하고다니고, 승요고
- 17:08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어제 경기에서 그거 본 덬 없나
- 17:08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와일스 올리면 로젠 보내야하는 거 아냐?
- 17:0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두지우군 인스타 팔로 안한 박곰들 없지!?
- 17:07
- 조회 84
- 잡담
-
- 엘지) 봐도봐도 안질린다
- 17:07
- 조회 68
- 잡담
-
- 두산) 걍 자기 장점 살려서 삼진 당해도 되니까 장타나 쭉쭉 뽑아줬으면 좋겠는데 삼진 줄이고 컨택하려다가 장점도 다 사라져서
- 17:07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