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나를 위해 23영표가 다시 돌아와줫으면 좋겟어 22투수진에
- 22:05
- 조회 0
- 잡담
-
- 아 22코시가 그 7차전 끝내기 홈런 그건가?
- 22:05
- 조회 0
- 잡담
-
- 요즘 신비복숭아 ㅈㅉ맛있다
- 22:05
- 조회 7
- 잡담
-
- 하씨 에레디아쌤 불펜장 기웃거리는 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정수 선수 찾는거지?
- 22:05
- 조회 8
- 잡담
-
- 문보경 88키로
- 22:05
- 조회 4
- 잡담
-
- 근데 에레디아같은 타자를 100%잡을수있는 조커픽이 있다면 나라도.... 원포인트로 쓰더라도...
- 22:05
- 조회 13
- 잡담
-
- 나 처음 야구장 직관 친구가 야덕이라 표 남는데서 간 게 영표 18년인가 19년 시절이었다
- 22:05
- 조회 8
- 잡담
-
- 플요약:긴지로,쓱카우터 미친놈 베니지아노 고홈
- 22:05
- 조회 23
- 잡담
-
- 오직 소형준만
- 22:04
- 조회 41
- 잡담
-
- 표적등판은 ㄹㅇ 우리팀 빠따한테만 2배로 빡침
- 22:0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준순이 내일부터 잘해줄거라고 기댜하면 안되는데 자꾸 기대된다...
- 22:04
- 조회 8
- 잡담
-
- 김광현 88키로도 구라였다 ૮₍◕ᴥ◕₎ა
- 22:04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나 뭐 물어봐도 돼? 양현종 선수 왜 양햄이야?
- 22:04
- 조회 57
- 잡담
-
- kt) 영표 시즌초에는 퀄스 없어서 누구세요 할뻔했자나 ( ߹ ▾ ߹ )
- 22:04
- 조회 16
- 잡담
-
- 동그란 두부 보고 갈 동사로마 구함
- 22:04
- 조회 62
- 잡담
-
- 요즘은 루타앱 어때?
- 22:04
- 조회 65
- 잡담
-
- 코시 6차전에서 역전홈런 치고 7차전 가자고 카메라에 7 만든 이정후
- 22:04
- 조회 50
- 잡담
-
- 기아) 올해 딱 갈야 가서 얼라들 가을경험치 쌓고 내년에도 네일올러와함께라면
- 22:04
- 조회 30
- 잡담
-
- 나에대힌 퀴즈 하나 낼래 난 어느팀 잡았게??
- 22:04
- 조회 40
- 잡담
-
- 진짜 너무 사과받고 싶어요 ૮₍ •̅ ᴥ •̅ ₎ა
- 22:03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