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진짜로 점수 안나는거 그냥 실력이 안돼서 이렇게만 생각하지말고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129
왜 진루가 안되는지 왜 조수행이 1루에 있는데도 초구파플 같은거 치는건지 3루에 정수빈있는데도 초구내뜬같은거 치는건지 이런거좀 제발좀 바로 잡았으면 좋겠어
이번주만의 문제도 아니잖아 그냥 한시즌 통으로 내내 그렇다고
저게 진짜 단순히 실력때문이야?
주자쌓아야되는 상황엔 병살치고 희생타라도 나와야 될 상황엔 땅볼하나 못치고 죽고 앞에서 볼넷 얻어서 나갔는데 붕붕붕 휘두르고 이게 진짜 실력때문이야? 그냥 생각을 안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