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진 경기도 뭐 6:8 12:16 이렇게 져야 투수들 욕도 나오고 하지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176
일주일 내내 1-3점 내고 지니까 투수는 뭐 별생각 들지도 않음..
홈런 맞은 거 잘못 절대없음!! 이런 쉴드 아니고 화나는 우선순위가 아님 걍....
홈런 맞은 거 잘못 절대없음!! 이런 쉴드 아니고 화나는 우선순위가 아님 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