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이랑 별개로 진짜로 이젠 진지하게 경기수 줄이는거 논의는 좀 해봤음 싶기는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045334 무명의 더쿠 | 14:05 | 조회 수 125 지금은 논의 시도 자체가 없는 느낌이라.. 논의해서 모두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