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안 중간에 빼야돼서 어제 같은 경기에 박찬호 체력 끝까지 다 쓴게 제일 아까워 https://theqoo.net/kbaseball/4253043443 무명의 더쿠 | 14:04 | 조회 수 134 내야가 ㅅㅂ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