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이제 그만사야되는데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이제 와일스인가 와일드인가 올때 안됏어?
- 16:48
- 조회 17
- 잡담
-
- SSG) 근데 지훈이 체력때문에 더 못해지고있는건 아님
- 16:48
- 조회 25
- 잡담
-
- kt) 우리집에 있는 슬로건들..
- 16:48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거푸집 얼라들 보니까 시환이 딸이 예쁠 관상이라던 카테 말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8
- 조회 25
- 잡담
-
- 한화) 근데 해캐들 멩이 진짜진짜 귀여워함
- 16:4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얘들아 오늘 야푸로 한우 어때
- 16:48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창섭매기 지난주 도로 끼어드는 차들 다 끼워줬대 마음에 평화가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첫날 2루타 말고는 2군에서 땅볼만 계속 치던 그거랑 크게 다를게 없긴했어
- 16:47
- 조회 42
- 잡담
-
- kt) 나 태현쌤 보고 주말에 위즈샵 가서 모자 하나 샀어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21
- 잡담
-
- kt) 근데 우리 엠블럼? 마크? 간지있어서 모자로 나오몃 디게 이쁨
- 16:46
- 조회 29
- 잡담
-
- 두산) 화철이가...누구야..?
- 16:46
- 조회 229
- 잡담
-
- 삼성) ˚₊*̥^ᶘ=* ⁰̷̴͈꒨⁰̷̴͈=ᶅ^‧˚₊*̥
- 16:46
- 조회 98
- 잡담
-
- 키움) 키움 케니 로젠버그 선수가 22일(월) 정밀검진 결과 좌측 허벅지 대퇴지근 원위부 부분 손상 소견을 받았습니다. 1군 엔트리 말소 후 휴식을 취하며 몸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16:45
- 조회 113
- 스퀘어
-
- 한화) 순철감자2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5
- 조회 80
- 잡담
-
- kt) 아래 글에 홈마분 문구가 너무 웃기다 "또크트야"
- 16:45
- 조회 112
- 잡담
-
- 롯데) 사직 크새 혹시 몇시까지 파는지 아는덬들 있어??
- 16:45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최근 10게임 역전패 5번(최다)< 너무 폭력적이다...
- 16:44
- 조회 107
- onair
-
- kt) 난 사실 그래서 슬로건 이런 것도 잘 안 사
- 16:44
- 조회 71
- 잡담
-
- 두산) 엥씨 언제 말소 됐었지?? 아직 많이 남았나...?
- 16:44
- 조회 111
- 잡담
-
- 나 투수콤인데 정작 수비할때 티비를 못보겠음 ㅠㅠㅠㅠ
- 16:44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