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그래도 하나만 산다면 국대니폼이겠지 거지라서 두개는 못삼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텀 좋게 좌완 최대어가 오네
- 15:3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고마워 ʕ๑o̴̶̷︿o̴̶̷๑ʔ
- 15:31
- 조회 3
- 잡담
-
- 두산) 두지우 잔류하면 마킹한다던 덬들
- 15:31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제가 가장 원하는 것은 한국의 뜨거운 야구장에서, 팬분들의 함성 속에서 제 방망이를 힘껏 돌리는 것이었기에 << 어어 알앗다 지우야
- 15:31
- 조회 27
- 잡담
-
- 하현승 김지우 프로가면 인기 많을듯
- 15:31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날 웃게한 두남쟈 류승민 김지우
- 15:31
- 조회 22
- 잡담
-
- 핫도그가 무ㅜ야???
- 15:31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우준이는 통산 핫앤콜드존만 봐도 특이함
- 15:31
- 조회 40
- 잡담
-
- 랑아 핫도그 조
- 15:31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야수뽑고싶긴 했는데 그래도 좌완도 좋아 매번 느끼는건데 투수는 모아도 모아도 부족해
- 15:30
- 조회 51
- 잡담
-
- 이쯤에서 다시보는 스포티비 해설위원들 2026 5강 예측
- 15:30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흠 지우 안 간다는 걸로 주말경기 제물 바치는 거면 난 ㄱㅊ다고 봐
- 15:30
- 조회 31
- 잡담
-
- 두산) 근데 두지우 진짜 우리가 필요한 유형임
- 15:30
- 조회 78
- 잡담
-
- 기아) 승원학생 찾아옴
- 15:30
- 조회 152
- 잡담
-
- 한화) 온에어 반응 중 진짜 그만 좀 했으면 하는거
- 15:30
- 조회 86
- 잡담
-
- 두산) 지우야 우리 서울고 많아 잘해줄게
- 15:30
- 조회 15
- 잡담
-
- 아뿔사 삼현승 삼지우
- 15:30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사실 난 그래서 요즘 온에어 잘 안오고 와도 꽃만 달고감
- 15:30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인스타 글보니까 진짜 진짜 가기직전이였나벼
- 15:30
- 조회 85
- 잡담
-
- 두산) 아 지우 인스타에 두갱들 댓 개많음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 15:30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