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김대한 올해 그래도 2군에서 많이 뛰는편인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303922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2 바이오뭐시기랑 왔다갔다하면서 경기뛰는거 같은데 올해 2군이라도 많이 뛰는거 보고싶네.. 아직 포기 안했다 나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