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야구가 일희일비 스포츠라지만 그냥 하루이틀 졌다고 팀 이미 꼴찌 간것마냥 굴면 진짜 예???
무명의 더쿠
|
13:59 |
조회 수 173
아직 그정도 아닌데요 ?? 싶은데 우리카테에만 저런애들 있는거 아니겠지
지면 진짜 카테 들어가기 싫어짐 쟤네 땜에 ㅠ
아직 그정도 아닌데요 ?? 싶은데 우리카테에만 저런애들 있는거 아니겠지
지면 진짜 카테 들어가기 싫어짐 쟤네 땜에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