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 아님 물론 여전히 3강이 굳건하고 3위랑 게임차도 있기는 한데 그래도 지난주 1, 2위 상대로 위닝 위닝에 토요일에 5점차 리드 상황에서 역전패했음에도 바로 다음날 역전승 해버린 거 보고 저 팀은 더 올라갈 팀이다 느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