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점차 등판은 아예 이력이 없고 동점 상황 등판은 마무리 투수 전환 초반에 한 번 최근 동점 상황은 다른 투수가 나왔고 동점이면 다른 투수 낼 예정이었더라 전문 클로저였던 유영찬 쓰는 것보다는 더 관리해서 등판 시키는 거 같기는 함 리햅 중인 선발을 마무리 전환시킨 거라
잡담 손주영은 4점차에 안 나옴 동점도 이제 안 나오려는듯
15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