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캐가 요즘 ㅇㅇ가 없죠 하는데 그 선수들이 죄다 홈런타자라 여기서 이제 살아날거같은 공포가 있음 좋은 의미로 하는 말임
잡담 삼성 상대 경기할때 무서운건 빠따가 저점이어도 그게 언제 터질지를 모른다는 점이긴함...
22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해캐가 요즘 ㅇㅇ가 없죠 하는데 그 선수들이 죄다 홈런타자라 여기서 이제 살아날거같은 공포가 있음 좋은 의미로 하는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