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웃긴게 어제 수비포지션 바꾸고바꾸다 1루명진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9360 무명의 더쿠 | 13:52 | 조회 수 124 차라리 1지훈 3명진 하든가1명진이 젤 체감 별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