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카테에서 페이스 너무 심하다고 걱정된다길래 걍 마무리상황에만 나오고 다 막아서 그런거 아니냐 상위권팀 마무리랑 비교해도 더 나오진않던데 했더니 알못이래ㅋㅋㅋ
잡담 손주영 나오는 간격은 크게 문제없지않나 했다가 알못이라고 욕먹었는데
30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카테에서 페이스 너무 심하다고 걱정된다길래 걍 마무리상황에만 나오고 다 막아서 그런거 아니냐 상위권팀 마무리랑 비교해도 더 나오진않던데 했더니 알못이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