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우리팀이 선발이 전통적으로 강한편이야 근디 선발이 퀄스밖에 못 했잖아 ㅠ 진짜 아쉽다 7이닝응 먹어줘야 성발이지 이지랄 하는 것들,,
잡담 우리팀 것만 보고 객관적인 판단 못하고 후려치는 것들 줘패고 싶음
18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를들어 우리팀이 선발이 전통적으로 강한편이야 근디 선발이 퀄스밖에 못 했잖아 ㅠ 진짜 아쉽다 7이닝응 먹어줘야 성발이지 이지랄 하는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