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NrZKfe
ദ്ദി( •̅𐃬•̅ ♧)ദ്ദി( •̅𐃬•̅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우야 민석이형 뒤에서 수비하자
- 15:3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이미지도 굉장히 곰이네
- 15:37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내야는 현창이 민이 규성이 키우자
- 15:37
- 조회 1
- 잡담
-
- 두산) 드래프트날 두지우 뽑으면 투썸 조각케이크 나눔한다
- 15:36
- 조회 4
- 잡담
-
- 진짜 몰라서 물어보느넉ㄴ데 동주군 도영군땐 미국 많이 안가는 분위기였어??
- 15:36
- 조회 4
- 잡담
-
- 한화) 나 혈육이랑 가면 승률 100프로인데 내일감
- 15:36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내 첫망곰은 지우마킹이 될 거 같다 ദ്ദിʕ •̅𐃬•̅ʔ
- 15:36
- 조회 4
- 잡담
-
- 두산) 23억 포기하는게 쉽지 않는데 포기하고 크보에 남다니 ㅠㅠ
- 15:36
- 조회 3
- 잡담
-
- SSG) 2층 3루쪽 어케가야 빠른지 알려줘૮₍ و ˃̵ᗝ˂̵ ₎ა
- 15:36
- 조회 7
- 잡담
-
- 두산) 두지우 인스타 주소 좀 ʕ ◔ᴗ◔ʔ
- 15:36
- 조회 10
- 잡담
-
- 좌완 많은게 중요해?
- 15:36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네이비 사진으로 미국 안간다는거 이거 쌍방이란거잖아
- 15:3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거포유격수 전민재 화이팅
- 15:36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어제 올스타영상 보다 생각난건데
- 15:3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아 지우 인스타에 곰털 ㅈㄴ 날림
- 15:36
- 조회 60
- 잡담
-
- 한화) 그저께인가 진심 이닝 두번 지나갔는데도 그 전전 이닝 실책 패고 있길래 존나 질렸음
- 15: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토론토가 영끌해서 계약금맞춰준다했을껄
- 15:36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와 근데 우리 1군에 06이 생각보다 많네..?? 태형 현창 재현 (일본간)짱감자 그리고 07민규
- 15:36
- 조회 33
- 잡담
-
- 도미도 박곰도 아닌데 왜 현승 학생 잔류 지우 학생 잔류 기분이 좋을까?
- 15:36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범인찾기 하지 말자 하면 잘한 선수들이 왜 못한 선수들이랑 싸잡혀야하냐더라...
- 15:36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