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게임차로 3위인데 그팀은 가을 미지수다 하는거 조금 신기한것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4740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474 반게임 더 이긴팀은 확정이다 하면서그 반게임이 그렇게 큰건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