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블랙은 마킹이 엄청 커보여 https://theqoo.net/kbaseball/4253017951 무명의 더쿠 | 13:42 | 조회 수 177 건우 꽉차는 숫자 + 폰트 차이인가 뭔가 유독 커보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