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볼넷호소인 진짜 웃긴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3017174 무명의 더쿠 | 13:42 | 조회 수 125 출루율이 어느 정도 나오는 애면 몰라 타율=출루율인 애가 배트 한번도 안내고 호오~? 이러고 있는게 말이 안됨 너 뭐.. 너 볼넷 많이 나가는 사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