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웅세 이 사진에서 자세가 왜이리 요염하게 나온거얔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41

선수들 도열 다 했나 쳐다보는 것 같은데 자세갘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사진에 있는 사람들 다 너무 좋구만 어제 다들 넘 잘했다 ദ്ദി( •̅𐃬•̅ )∧

선수들 도열 다 했나 쳐다보는 것 같은데 자세갘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사진에 있는 사람들 다 너무 좋구만 어제 다들 넘 잘했다 ദ്ദി( •̅𐃬•̅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