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감코진이 꼭 무조건 스윕해야지 하는 운용을 안하기도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00497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6 그렇게 달리면 144경기 다 못치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