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고 하위권팀이어도 1,2선발은 강하니까 무조건 이긴다<이건 ㄹㅇ 어려운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300495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8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