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난주 기아 주간 성적 + 지난주 주간 삼성 성적으로 인해 3~4위간 게임차는 꽤 나는 편이기는 하지만 지난주에 1위 엘지랑 2위 케이티 상대로 위닝 위닝 4승 2패 한 거 보니 치고 나올수도 있을 거 같은데 3위랑 게임차 제일 줄었을 때가 1게임차였나 0.5게임차였나 그랬던 거 같고
잡담 난 기아가 치고 나올지 4위 둥둥섬일지도 궁금함
51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