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규현이 한번 써보고 내린거 어이없긴한데 어차피 ㄱㄱㅁ은 인서 아니면 후니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00225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1 규현이한테는 가비지이닝 포수도 안맡길 사람같아서 걍 규현이 2군에서 포수로 돌돌 구르는게 규현이한테 나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