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아님 바이럴이면 망곰마킹 엥으로 함)저번에 역만홈 치고 1+1 세일할때 걍 사봤는데 ㄹㅇ 괜찮음ㅋㅋㅋㅋㅋ민감성이라 성분 조금이라도 세면 얼굴 빨갛게 되는데 이건 순해서 잘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