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은거 보고싶다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막동 말하기 대회 나가도 우승할 듯
- 16:13
- 조회 3
- 잡담
-
- 기아) 와 어제 직관기아팬들 진짜 열심히 응원하네ㅠㅠ
- 16:13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라텍스게 로진이게
- 16:13
- 조회 3
- 잡담
-
- SSG) 일단 난 올해 1루 의산 3루 명준만 정립된다면 그래도 참고볼수있을거같음 ㅋㅋㅋㅋ
- 16:13
- 조회 7
- 잡담
-
- 기아) 제발 승원이랑 선빈이
- 16:13
- 조회 42
- 잡담
-
- SSG) 치왕스쿨에 있는 지환아...현승아...
- 16:13
- 조회 14
- 잡담
-
- 오승환같은 마무리 투수 누구있어??
- 16:12
- 조회 144
- 잡담
-
- 두산) 두베 서울고 - 안재석 최우인 이병헌 여동건 최민석 김지우(new)
- 16:12
- 조회 54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 원덬 16:09 ☞3덬 하지만 모든 음식에게 삼세번의 기회는 줘야지 샤오마라도 봐 세 번째부터는 맛있어졌다구sʕ ◟‸◞ ʔz
- 16:12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우드랜드도 어제 드코 맞춰 입고 직관온 게 너무 귀여움 ㅋㅋ
- 16:12
- 조회 33
- 잡담
-
- 진짜 뻘이고 ㅇㅇㄱ인데 월드컵도 개막 초반인데 100골이나 들어갔대 공인구 영향이라는데? 아 뻘하게 개웃기다
- 16:12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지우인스타 거의 럽스타다 ㅇㅈ?
- 16:12
- 조회 80
- 잡담
-
- 한화) 원석이 1번에서 잘하다가 옮기니까 타격감 내려갔잖아
- 16:11
- 조회 34
- 잡담
-
- 두산) ( ⊙ᴗ⚆ )✧ 근데 지우도 6개월이야??
- 16:11
- 조회 39
- 잡담
-
- 같이탈래? 매기가 태워준대
- 16:11
- 조회 28
- 잡담
-
- SSG) 일고즈 성적 비슷한거 뭐야 ૮₍ •̅ ᴥ •̅ ₎ა
- 16:11
- 조회 57
- 잡담
-
- 한화) 근데 유니폼을 뭘입혀도 페라자는 다 잘 받고 그 중 제일은 밀라자임
- 16:11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얘기 나오길래 승원군 잠깐 보고왔는데 드랩나오면 그냥 우리가 뽑겠다싶네
- 16:11
- 조회 129
- 잡담
-
- 두산) 나지금 두지우 인스타글보고 헐레벌떡 카테옴
- 16:10
- 조회 76
- 잡담
-
- SSG) 𐩣(っꈍ૮₍ •‿• ₎ა૮・ﻌ・ა૮₍ ꒪⌓꒪ ₎ა𖡼૮₍ ߹ - ߹ ₎ა૮₍๑ •̑𐃬•̑ ๑₎აꈍς) 𐩣(っꈍ~ꈍς)
- 16:10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