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2군선수들 새유니폼 나오면 내가 저 유니폼 입고 뛸 수 있을까
- 14:56
- 조회 2
- 잡담
-
- 한화) 우준아 니가 요즘 얼마나 못하면 비교군이 음주다
- 14:56
- 조회 3
- 잡담
-
- 으쓱이네 핑구 부럽다
- 14:56
- 조회 21
- 잡담
-
- 올해 공인구 진짜 미끄러워서 사구 더 많이 나오는거 맞는거 같애
- 14:56
- 조회 12
- 잡담
-
- kt) 만약 로건이 재계약 고민할 정도로 잘한다? 그럼 우리팀은 누굴 보낼까
- 14:56
- 조회 5
- 잡담
-
- 삼성) 큰일났다 머리에서 김떤3루수 응원가가 안빠져
- 14:56
- 조회 6
- 잡담
-
- 기아) 내 친구 수원 3연전 다 갔고 금요일 일요일만 타팀팬이랑 같이 가서 이기는 거 보고 왔는데
- 14:5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멘탈 얘기도 뭐 얘가 지금 타격이고 수비고 제 컨디션이 아닌 것 같으니까 그럼 멘탈 문제인 것이냐 너 뭐가 문제인 것이냐 -> 이렇게 생각하는 것까진 ㅇㅋㅇㅋ임
- 14:56
- 조회 36
- 잡담
-
- 기아) 24브랜드데이 괵
- 14:55
- 조회 72
- 잡담
-
- kt) 헐 난 맘상해서 머리잘랐는데 ◔▾◔
- 14:55
- 조회 31
- 잡담
-
- ₍ ´.‸.` ₎
- 14:5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잘하면 되잖아 내일 이겨줘
- 14:55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나는 랑이 친구 없어 ʕっ´.‸.`ςʔ
- 14:55
- 조회 68
- 잡담
-
- 두산) 그 냥 못 한 다
- 14:54
- 조회 27
- 잡담
-
- 두산) 기대가 커서 더 아쉬운거니까 잘해줘라 재석아
- 14:54
- 조회 21
- 잡담
-
- 공인구 미끄러운거 정말 문제가 커보이는데
- 14:54
- 조회 88
- 잡담
-
- 삼성) ㅅㅇㅂ 라이온즈 스토어 염탐해서 탐나는거 캡쳐해옴꒰( ◔ᴗ◔ )꒱ 베리즈가 봤으면 좋겠다
- 14:54
- 조회 56
- 잡담
-
- 한화) 나한텐 입막음으로 음주 써도 될 정도로 음주 콜업 무서움ㅋㅋ
- 14:54
- 조회 39
- 잡담
-
- kt) 전체에서 봤는데 ◔▾◔
- 14:54
- 조회 98
- 잡담
-
- 한화) 우선 잡으려는 시도를 했는지부터 따져보자
- 14:54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