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렇게 중위권박터지고 상위권도 크지 않았던게 키움이 너무 차이나게 져서 그랬다고 했었음...
잡담 작년같은 케이스는 사실 키움이 초반에 너무 져서 벌어진 일이었지 사실 올해 같은게 다수아니였나
15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작년에 이렇게 중위권박터지고 상위권도 크지 않았던게 키움이 너무 차이나게 져서 그랬다고 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