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타석 보기는 편해.. 죽을거면 커트라도 하고 치고 죽어라 주의긴 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카스트로야 나도 너 밖에 몰랐어 기다렸어
- 14:46
- 조회 6
- 잡담
-
- 두산) ^ᶘ=◕ᴗ◕=ᶅ^
- 14:46
- 조회 9
- 잡담
-
- 한화) ㄱㄱㅁ 올려치기 아닌데 생각보다 ㄱㄱㅁ이 실책에 후하더라고
- 14:46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며칠전부터 심우준 패면서 음주를 세워놔도 별 차이 없다느니 하는 애들 있더니
- 14:45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밑에 본혁이 썰 보니까 생각나네 누가 본혁이한테 싸인 어케 받냐니까
- 14:45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그냥 잡담사 이 단어자체로도 너무 폭력적임
- 14:45
- 조회 4
- 잡담
-
- 두산) 돈으로 유격수를 채울 수 있다는 것도 축복이다
- 14:45
- 조회 14
- 잡담
-
- SSG) 근데 핑구 키링이나 인형 없는거 아쉬워
- 14:45
- 조회 9
- 잡담
-
- 두산) 순이 돌아오는 버전으로 라인업 짜달라햇는데
- 14:45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그 실책에 그냥 벼르고 있었던거 같은데 왜냐면 알까기 개많고 그냥 서있던 수비가 많았음
- 14:4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뭐든 선배가 잘하는거 흡수하고 배우고 싶으면 본인이 쫓아다녀야 함
- 14:45
- 조회 15
- 잡담
-
- 한화) ㅇㄹㄱ은 잡담사 이후에 한번도 콜업 안됐나?
- 14:45
- 조회 40
- 잡담
-
- 두산) 김재호 은퇴시즌에 나만 발발떨었던거아니지
- 14:45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전에 재석이 수비 잘했을 때 찬호가 기특하게 봤는데...
- 14:4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찬호 딱 봐도 칭찬에 인색한 타입 아니던데 재석이 저 혼나고 다음날도 찬호가 덕아웃에서 업어줌
- 14:44
- 조회 38
- 잡담
-
- 기아) 갸티비가 전상 젤로 잘 놀려 ㅋㅋㅋㅋㅋㅋㅋ
- 14:44
- 조회 95
- 잡담
-
- 두산) 퓨처스 투타기록
- 14:44
- 조회 37
- 잡담
-
- kt) 영웅이도 맞았네
- 14:43
- 조회 92
- onair
-
- 롯데) 희플 좀 짧아보였는데 대박 ദ്ദി( •̅𐃬•̅ )∧
- 14:43
- 조회 35
- onair
-
- 한화) 얘들아 하랑이랑 동연이랑 위니 볼래?
- 14:43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