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늘 3강 4중 이런거 기준이 뭔가 궁금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298626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25 예를들어 지금 3위팀은 1위보다 4위랑 더 승차가 적은데 왜 강에넣는걸까 그 기준이 뭔가 그런거 예를든거지 지금 3위팀이 강팀이 아니라는 의미가 아님!! 그냥 평소에 어떤식으로 나누는건지 궁금하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