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체감... 많이후드랴맞앗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갸티비 이제 보는데
- 15:05
- 조회 2
- 잡담
-
- 한화) 쿨톤 돌멩과 남자의 포인트가 핑크라는 상규... 당연히 꿈선생누나 더 만나야겠지?
- 15:0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숩숭순..양.. 랑... 그 뒤는 모르겠다 다 고만고만한거 니들끼리 가위바위보해서 나와라
- 15:05
- 조회 4
- 잡담
-
- 일단 기본적으로 두번까지는 다 만난거 같은데 7월부터 꼬여있더라
- 15:05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난 안사줘도 돼 ∠(•Θ•」∠)_
- 15:05
- 조회 7
- 잡담
-
- 한화) 난 일단 우준이가 얼라들이랑도 수더분하게 잘지내는것도 좋은거라
- 15:05
- 조회 9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영상 안 올라온 게 수빈찬호 둘인데 이 둘은 거의 뭐 가는 거 여간하면 확정 같아서
- 15:0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이렇게 경기력 롤코 타도 결국은 이번년도 가을꼭 갔으면 좋겠어
- 15:0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온에어 말 나온김에 쓰면 욕을 좀 그만하자... ㅂㅅ 이런것도 욕입니다...
- 15:0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 ◔ᴗ◔ )꒱ 사자친구는 필요없나
- 15:0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난 박곰 친구 있어 ^ᶘ=◔ᴗ◔=ᶅ^
- 15:04
- 조회 41
- 잡담
-
- 기아) 괵 야수 형들이 잘 잡겠지 ^ᶘ= •̀_•́ =ᶅ^ 하고 마운드 휙 내려가는거 영원히 웃김
- 15:04
- 조회 37
- 잡담
-
- 양랑아 박곰이 밥사준다해도 따라가지마 。゜゜∧(´O`)∧ ゜゜。
- 15:04
- 조회 50
- 잡담
-
- 롯데) 밑에 이야기있는 지훈이랑 동희랑
- 15:04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나도 랑이 친구 없어 (´・ө・`)
- 15:04
- 조회 61
- 잡담
-
- SSG) 퓨처스 7실점중 6점을 석류 혼자했구만
- 15:04
- 조회 35
- 잡담
-
- 한화) 문경에 생각보다 팬들도 많이갔었나봐 ㅋㅋ 챈성 싸인도 해주고갔네 언언이도
- 15:03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아 진심 현창이 3루타때 덕아웃 개조음 ㅜ
- 15:03
- 조회 61
- 잡담
-
- 두산) 21가을야구때 재석지훈 얼라막내들 엔트리에 있었잖아
- 15:03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밥사준다고해서 왔어
- 15:03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