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모르겠고 박찬호 미안한데 내년에 주장도 좀 해주실?
- 14:3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재석아 너가 지금 생각보다 장기간으로...
- 14:34
- 조회 21
- 잡담
-
- kt) 잊지말자 우린 n년동안 읍로우읍타터였단걸 ദ്ദി( •̅𐃬•̅ )🪄
- 14:34
- 조회 7
- 잡담
-
- 김도영 수비도 엄청 좋아져가지고
- 14:34
- 조회 39
- 잡담
-
- 이글스의 호! 안타 최인호 안타 최인호 워어어어
- 14:34
- 조회 7
- 잡담
-
- 기아) 공교롭게도 지난 17일 '엄마' 카스트로가 예정보다 빠르게 1군에 합류하면서 박재현도 살아났다.
- 14:34
- 조회 23
- 잡담
-
- 기아) 광주랑인데 고척 당일치기 가능할까?
- 14:33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아니 그리고 준영이들은 마킹도 안 내주면서 ㅇㅈ는 왜 꼬박꼬박 껴놓냐
- 14:33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암만 요즘 심우준이 실책이 많다지만 ㅇㅈ랑 비교할건 아니지 않냐
- 14:33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버나디나 인터뷰 떴는데 기아 소식 챙겨보나봐
- 14:33
- 조회 43
- 잡담
-
- 한화) 근데 니네 카테에 있었구나? ( ≖ ө ≖ )
- 14:3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아직도 포기 안 한 거
- 14:33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상규는 퓨처스 포함하면 페이스 심각해서 관리 필요하긴해
- 14:33
- 조회 21
- 잡담
-
- kt) 케이티위즈 긍) 분위기 안 탐
- 14:33
- 조회 57
- 잡담
-
- 엘지두산 붙을 때 수건 들고 있는거 보면 계란후라이 같음
- 14:33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이제 나도 하트를 붙일까봐.. 재석아 좀 잘해라♡
- 14:33
- 조회 45
- 잡담
-
- 엔씨) 와 6월달 엔씨상대로 퀄스한게 류현진밖에 없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2754
- 14:33
- 조회 50
- 잡담
-
- 한화) 요새 교훈이 잘하네
- 14:32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캠프 땐가 찬호 유튜브 인터뷰에서 어린 선수들이 야구 관해서 물어보냐에 아뇨 그렇진 않더라구요.. 이런 것도 잇엇지 않나
- 14:32
- 조회 80
- 잡담
-
- 한화) 아빠 그 빨간가방은 두고와도돼 (◔ ө ◔ )
- 14:32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