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고척 자리 추천좀 해주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2977591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138 혼자가서 조용히 보려고하는데1루 외야 2층3루 외야 4층 어디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