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5승1패? 정도 하면 댈듯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 박찬호 이영하 너무 날로 먹은 거 아니냐
- 00:20
- 조회 0
- 잡담
-
- 이정도면 이영하 선수는 날먹인데...?
- 00:20
- 조회 5
- 잡담
-
- 얘드라 내년부터 저런 올스타 독려 숏츠도 유행될까?ㅋㅋㅋㅋㅋ
- 00:2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찬호영상보고 든 생각
- 00:20
- 조회 3
- 잡담
-
- 두산) 난 사실 곽빈껀 순수하게 웃겨서 즐겼는데
- 00:2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진짜 걍 묵음이 너무 파라파라 같긴 했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00:20
- 조회 10
- 잡담
-
- 등번호를 물려준 이정후가 아직은 많이 어려운 문현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9
- 조회 31
- 잡담
-
- 지하철에서 마주치면 피해야 할 1순위
- 00:19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올스타さん 맛떼루요 이 부분이 진짜 맥아리가 1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
- 00:1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이번 올스타 영상보고 타팀팬들이 곽빈 정수빈 이런 이미지 아니냐고 놀라는게 웃기다
- 00:1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어머 올스타 투표 2시까지구나
- 00:19
- 조회 22
- 잡담
-
- 하 ㅠㅠ 찬호코어 어떡해 하필 갸루랑 같이 올라와서 아무도 관심 안 가져줌
- 00:19
- 조회 38
- 잡담
-
- 두산) 근데 갸루 솔직히 찬호가 할줄 알았는데 수빈이가 해서 3배로 더 웃김
- 00:1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누가 은우랑 같이 나와서 뽑아주세요 영상 찍는다 그랬냐
- 00:1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갸루수빈 <단어가 그냥 개폭력적
- 00:1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그니까 수빈이가 이걸 본인이 먼저 제안했다는거잖아
- 00:1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두갱들이 항상 찬호한테 하는 말
- 00:19
- 조회 78
- 잡담
-
- 여러분 잠실 아이돌 어떠신가요?
- 00:19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아니 박찬호도 존나 잘했는데 수빈이가 조져놔서 묻힌것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0:19
- 조회 19
- 잡담
-
- 아니 나 그 베팁 존경스러워
- 00:19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