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정빈이 6살때면 유광점퍼 그거 막 흔하진 않았을때인가?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245
사실 올해부터 야구봐서 잘 모르는데
몇년전만해도 팀원분이 자기 유광잠바있다고 자랑했던거같거든?
이거있어야 찐이라느니 막 그랬던거같은데 ㅋㅋㅋ
몇년전만해도 팀원분이 자기 유광잠바있다고 자랑했던거같거든?
이거있어야 찐이라느니 막 그랬던거같은데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