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요즘 같은 마음으로는 정수빈 타격감 좋을때 많이 이기고 싶거든? 걍 정수빈 9명 두고 계속 3루타 치게하는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2964782 무명의 더쿠 | 12:55 | 조회 수 110 더 도움이 될거 같다는 N의 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