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따위 필요 없게 쭉 정신챙기고 마음 단단하게 먹고 잘 해보자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고치돈 자꾸 보니까 고치돈 먹고 싶음ㅋㅋㅋㅋ
- 14:22
- 조회 0
- 잡담
-
- 현민쌤의 무서운 점: 선구안 미쳐서 볼은 다 골라내는데 그래서 스트를 던지면 영원히 커트를 함
- 14:22
- 조회 2
- 잡담
-
- 두산) 플 다 보면서 느낀게
- 14:22
- 조회 3
- 잡담
-
- 한화) 아니 그리고 애초에 걔 올해 2루수로 시즌 준비하고 시작함
- 14:22
- 조회 13
- 잡담
-
- 키티네 동진선수 진짜 득점권에서 잘치시더라
- 14:22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아 걍 심우준 수비 존나 저점이라도 ㅇㅈ 수비 고점보다 높음
- 14:2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어제 뭐 도윤이실책때 얘는 단타밖에못쳐서 타격으로 갚는것도못한다 ㅇㅈㄹ하더니만
- 14:21
- 조회 13
- 잡담
-
- 한화) 📝 수리들 댓글달게 하는 방법
- 14:21
- 조회 19
- 잡담
-
- 기아가 상위권팀들이랑 경기를 좀 많이한듯?
- 14:21
- 조회 49
- 잡담
-
- 안현민 처음 나타낫을때 ㅈㄴ 우락부락하고 공을 배트로 쪼개고 담장을 넘기는 이런 고릴라같앴는데
- 14:21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심우준의 수비가 아무리 저점이어도 ㅇㅈ랑 비교하는건 ㄹㅇ 명예훼손수준임
- 14:21
- 조회 25
- 잡담
-
- 지나간 플이지만 야구 커뮤 역사 대대로 겸손과 비틱질은 한 끗 차이임
- 14:21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와 근데 음주 하나로 수리소환진 제대로 그렸다
- 14:21
- 조회 23
- 잡담
-
- 느낌도르긴한데 공인구이슈인지뭔지 저연차 투수들 여기저기 갑자기 문제 생기고
- 14:21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음주는 다른팀 어쩌고 하는것도 예의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퇴출되어야 함
- 14:21
- 조회 22
- 잡담
-
- 오스틴 선수가 지금 삼성 상대로만 홈런이 없대
- 14:21
- 조회 81
- 잡담
-
- 안현민은 최고 강점이 선구안 같더라
- 14:21
- 조회 53
- 잡담
-
- SSG) ㅇㅇㄱ 으쓱이들아 원정 경기 보러갔다가 인천에서 뭐할지 추천해줄 수 있어??
- 14:21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아니 뭔 사랑단이 있어도 ㅇㅈ ㅎㅇ ㅇㅈㅇ한테 있는거임
- 14:20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우준이가 저러고 있어도 ㅇㅈ 콜업은 생각도 안 해봄
- 14:20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