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っ´.‸.`ς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 젤 좋아하는 야푸 뭐야?
- 14:23
- 조회 0
- 잡담
-
- 작년이 겜차 더 촘촘한건 맞는데 작년 이맘떄 상위권인 팀이 가을탈락하고 하위권인 팀이 가을가긴 함
- 14:23
- 조회 4
- 잡담
-
- 비즈동아리는 누구 한명 고고아메리카 할 때 셋이 손잡고 같이 갈 수 없나?
- 14:23
- 조회 12
- 잡담
-
- 엘지) 구본혁 싸인 안하고 퇴근하는 척 하다가 자동차 후진하고 내려서 싸인하는 영상 봤는데 개웃기다....
- 14:23
- 조회 7
- 잡담
-
- 기아는 불펜자원도 좋더라...
- 14:23
- 조회 21
- 잡담
-
- 다들.. 많이 만나서 다행이라 생각하는 특정팀이 있겠지..?
- 14:23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애초에 심우준이 못한다고 ㅎㅈㅅ이 올라올 일이 없어... 유도윤을 쓴다해도 2환연을 쓰겠지 감독이...
- 14:2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그냥 프로선수는 몸 튼튼한것도 실력이고 멘탈 탄탄한것도 실력임
- 14:23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지금 심우준 못한다고 ㅇㅈ 올려치기하는거야 뭐야
- 14:22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챈성 그라운드가 그리웠나본데( ◔ ɞ ◔ )~♪
- 14:22
- 조회 29
- 잡담
-
- 한화) ㅇㅈ 저 꼬라지부린게 챈성내려가자마자 저래서 더 빡침
- 14:2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솔직히 진짜 2군 애들이 올라와서 유격보는거 못 견딜걸
- 14:2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심우준 잘 좀해라 음주에 음자도 안나오게
- 14:22
- 조회 9
- 잡담
-
- 한화) 가끔 보면 ㅇㅈ의 옛날모습에 아직도 갇혀있는 사람들이 있어보임.....
- 14:2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고치돈 자꾸 보니까 고치돈 먹고 싶음ㅋㅋㅋㅋ
- 14:22
- 조회 12
- 잡담
-
- 현민쌤의 무서운 점: 선구안 미쳐서 볼은 다 골라내는데 그래서 스트를 던지면 영원히 커트를 함
- 14:2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플 다 보면서 느낀게
- 14:22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아니 그리고 애초에 걔 올해 2루수로 시즌 준비하고 시작함
- 14:22
- 조회 33
- 잡담
-
- 키티네 동진선수 진짜 득점권에서 잘치시더라
- 14:22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아 걍 심우준 수비 존나 저점이라도 ㅇㅈ 수비 고점보다 높음
- 14:22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