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떨리기 시작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빔면 깠는데 완전 잘나옴!!!!!
- 14:06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아니 진짜로 점수 안나는거 그냥 실력이 안돼서 이렇게만 생각하지말고
- 14:06
- 조회 8
- 잡담
-
- 한화) 솔직히 타순만큼 화 안바뀔게 번트라고 생각해서 화를 내고 싶지도 않음
- 14:06
- 조회 6
- 잡담
-
- 두산) 타격이 안됨>수비도 안됨>수비안되서 타격이 더안됨>타격이 더안되서 수비가 더안됨
- 14:06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엘지가 우승하는 과학적인 근거
- 14:06
- 조회 19
- 잡담
-
- 키티네는 권동진 최원준 김현수 안현민 힐리어드 까지 넘어가는게 ㄹㅇ 숨막힘
- 14:0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경쟁도 안시키고 주전 3루수라고 방어해주면서 박키해주는데 멘탈 나가면 경쟁 붙였다간 큰일나겠어
- 14:0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제발 찬호 보면서 모든걸 좀 배워라
- 14:06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심우준이 아무리 못치고있어도 유격 백업으로 ㅇㅈ를 올릴것같진 않음 차라리 도택이 2루를 못믿어서면 모를까
- 14:06
- 조회 15
- 잡담
-
- 이게 가는 것도 상황상 누군가는 갈릴수밖에 없는 상황이 있고
- 14:06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진 경기도 뭐 6:8 12:16 이렇게 져야 투수들 욕도 나오고 하지
- 14:06
- 조회 33
- 잡담
-
- 한화) 팀 아바디 잘하자
- 14:06
- 조회 11
- 잡담
-
- 김건희선수 도루저지 미쳤음
- 14:06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얘들아 맵탱조개라면 맛잇다
- 14:05
- 조회 25
- 잡담
-
- SSG) 근데 요즘 유니폼 사진 대충 찍고 대충 셀렉하는거 맞아보임
- 14:05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올해 타이트한 상황이 많았어서 그런가 재윤이 세이브 쌓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네
- 14:05
- 조회 32
- 잡담
-
- ㅇㅇㄱ 말랑이 사고싶어하는 사람 아무 말랑이 사서 깜짝으로 주면 좋아하겠지?
- 14:05
- 조회 16
- 잡담
-
- 플이랑 별개로 진짜로 이젠 진지하게 경기수 줄이는거 논의는 좀 해봤음 싶기는 함
- 14:05
- 조회 40
- 잡담
-
- SSG) 핑구 검정 짐색 때타도 티 안나겠다
- 14:05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우승팀이 이상한 게임하는 건 흔한거 같음
- 14:05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