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물론 기사가 없긴한데 기계타코 지금 잠실이나 이천에 있다면
무명의 더쿠
|
12:22 |
조회 수 211
그건 그거대로 슬플듯...
기계 뒀는데도 못치는 거잖아...
근데 ㅅㅈㅎ 있으면 기사내고 자랑했을꺼 같아서 (아쿠아삥뽕 자랑한거 처럼)
그런건 아닐듯
그건 그거대로 슬플듯...
기계 뒀는데도 못치는 거잖아...
근데 ㅅㅈㅎ 있으면 기사내고 자랑했을꺼 같아서 (아쿠아삥뽕 자랑한거 처럼)
그런건 아닐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