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LG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은 그 어느 때보다 많아졌다. 22일 현재 LG 오른손타자 홈런은 47개로 팀 홈런(63개)의 74.6%를 차지한다. 10개 구단 체제 최고치로, 종전 최고 기록은 2017년 73.7%였다. 지금 추세가 이어진다면 LG는 9년 만에 우타자 홈런이 70%를 넘기게 된다.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161

2017년에는 유강남이 17개로 팀 내 최다 홈런을 기록했고, 양석환이 14개로 2위에 올랐다. 이형종 9개, 루이스 히메네스 7개, 김재율 정성훈 6개, 손주인 강승호 5개가 그 뒤를 잇는다. 왼손타자로는 박용택 14개, 오지환 8개가 상위권 기록이었다. 

올해는 홈런왕에 도전하는 오스틴이 21개로 팀 홈런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가운데, 송찬의와 박동원이 각각 8개로 그 뒤를 이었다. 문정빈(5개)과 이주헌(3개)은 적은 타수 속에서 장타력을 발휘하며 팀 내 홈런 톱7에 이름을 올렸다.

눈에 띄는 점은 오스틴을 제외한 나머지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이 대부분 5월 이후(박동원 7개, 송찬의 문정빈 5개, 이주헌 3개)에 나오고 있다는 사실이다. LG의 왼손 선발투수 상대 승률은 5월 이후 9승 4패 0.692다. 오스틴 한 명만 피하면 되는 팀이 아니다. 


https://naver.me/IFErySRQ


우타 없다고 몇년을 울었더니 진짜 우타거포 주시네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팬들이 의견 남기는 소통창구가 있는 구단들 너무 부러움
    • 15:32
    • 조회 0
    • 잡담
    • 뭐야 양랑이 또 핫도그 가져감??
    • 15:32
    • 조회 1
    • 잡담
    • 두산) Zoo는 지우가 했어야 했나 ㅋㅋㅋㅋㅋ
    • 15:32
    • 조회 6
    • 잡담
    • 두산) 150만불 포기 쉽지않은데
    • 15:32
    • 조회 7
    • 잡담
    • 두산) 이정도면 지우가 우리팀 선택한거 맞다(아님
    • 15:32
    • 조회 14
    • 잡담
    • 기아) 근데 텀 좋게 좌완 최대어가 오네
    • 15:32
    • 조회 23
    • 잡담
    • 두산) 지우학생 고마워 ʕ๑o̴̶̷︿o̴̶̷๑ʔ
    • 15:31
    • 조회 4
    • 잡담
    • 두산) 두지우 잔류하면 마킹한다던 덬들
    • 15:31
    • 조회 31
    • 잡담
    3
    • 두산) 제가 가장 원하는 것은 한국의 뜨거운 야구장에서, 팬분들의 함성 속에서 제 방망이를 힘껏 돌리는 것이었기에 << 어어 알앗다 지우야
    • 15:31
    • 조회 33
    • 잡담
    1
    • 하현승 김지우 프로가면 인기 많을듯
    • 15:31
    • 조회 42
    • 잡담
    1
    • 두산) 날 웃게한 두남쟈 류승민 김지우
    • 15:31
    • 조회 25
    • 잡담
    • 핫도그가 무ㅜ야???
    • 15:31
    • 조회 65
    • 잡담
    5
    • 한화) 우준이는 통산 핫앤콜드존만 봐도 특이함
    • 15:31
    • 조회 46
    • 잡담
    • 랑아 핫도그 조
    • 15:31
    • 조회 37
    • 잡담
    • 기아) 야수뽑고싶긴 했는데 그래도 좌완도 좋아 매번 느끼는건데 투수는 모아도 모아도 부족해
    • 15:30
    • 조회 57
    • 잡담
    1
    • 이쯤에서 다시보는 스포티비 해설위원들 2026 5강 예측
    • 15:30
    • 조회 105
    • 잡담
    1
    • 두산) 흠 지우 안 간다는 걸로 주말경기 제물 바치는 거면 난 ㄱㅊ다고 봐
    • 15:30
    • 조회 32
    • 잡담
    • 두산) 근데 두지우 진짜 우리가 필요한 유형임
    • 15:30
    • 조회 84
    • 잡담
    3
    • 기아) 승원학생 찾아옴
    • 15:30
    • 조회 172
    • 잡담
    12
    • 한화) 온에어 반응 중 진짜 그만 좀 했으면 하는거
    • 15:30
    • 조회 94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