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 경험이 몇 번 없어서 잘 몰라
원정팬이 아래 표시한 4층 SKY석 406B석 앉아도 되는거니?
1루쪽이 홈팀, 3루쪽이 원정팀인건 아는데 4층도 그런거니? 후다닥 잡고보니 1루쪽에 가깝네..ㅠ
혼자 가는거고 원정팀 유니폼 입고 크림새우랑 컵물회 먹을 예정이야

직관 경험이 몇 번 없어서 잘 몰라
원정팬이 아래 표시한 4층 SKY석 406B석 앉아도 되는거니?
1루쪽이 홈팀, 3루쪽이 원정팀인건 아는데 4층도 그런거니? 후다닥 잡고보니 1루쪽에 가깝네..ㅠ
혼자 가는거고 원정팀 유니폼 입고 크림새우랑 컵물회 먹을 예정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