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달빛소년이란 노래 몰랐는데 자욱이 응원가라 그래서 아하 하고 알기만 했거든 근데 어제 우연히 노래 듣게 됐는데 가사보고 ㅋㅋ 이걸 구자욱한테 준 응단이 너무 낭만적이라 생각함ㅋㅋ
무명의 더쿠
|
12:16 |
조회 수 343
원곡은 이성애적인 가사지만ㅋㅋ
파란밤 달빛 내리는 거리를 걷다 한 소년을 바라보다 벼락 맞았었지
이거 자욱이 나타났을때 팬들 마음이었을거 같아서
자욱이 탄생설화 노래 같앗음ㅋㅋㅋㅋㅋ